건강관리 잊지말자 가민으로 팩트체크

#한눈에보는건강데이터

#GarminKnowsYouBest

Check Your SleepCheck Your Sleep
Check Your StressCheck Your Stress

당신의 심박수, 호흡, 걸음 수
스트레스가 가득했던 순간, 잠을 설치던 밤
그리고 소비된 에너지까지
Garmin 은 이 모든 순간과 모든 데이터를 모니터링합니다.
데이터로 당신의 건강을 체크하고 관리하세요.

24/7 Health Monitoring

심박수는 무엇인가요?

심박수는 1 분당 심장 박동의 횟수입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쉽고 정확하게 자신의 건강 상태를 가늠하거나 운동 강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인의 안정시 심박수는 평균 75 회/분 (bpm) 정도입니다 (60 - 100 bpm).

스트레스 지수는 무엇인가요?

스트레스 점수는 심박수의 변화를 분석하여 계산됩니다. 이 값의 범위는 0부터 100 까지이며, 0-25는 안정(휴식) 상태를 나타내며, 26-50은 낮은 스트레스, 51-75는 보통의 스트레스, 76-100은 높은 스트레스를 각각 나타냅니다. 이 기능은 우리가 매일 변화하는 심박수 패턴을 이해하고 이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ODY BATTERY™ 에너지 모니터는 무엇인가요?

Body Battery는 우리 몸의 현재 에너지 보유량을 보여주는 지표입니다. 이 지표는 우리의 심박수, 스트레스 레벨, 수면의 질, 올데이 액티비티 데이터의 변화를 모니터링하여 계산됩니다.
Body Battery 레벨의 범위는 0 ~ 100입니다. 이 숫자가 높을수록 하루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가 많이 비축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숫자가 낮다는 것은 이제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을 해야 할 시간임을 의미합니다.

고급 수면 모니터링은 우리에게 무엇을 알려주나요?

수면 모니터링 기술은 심박수 (그리고 심박수의 변화율), 혈중 산소포화도, 호흡 속도 및 신체의 움직임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분석하는 기술입니다. 수면 단계는 얕은 수면, 깊은 수면, REM (Rapid Eye Movement) 수면으로 나누어지며 매일 밤 우리는 파도와 같은 이 여러 가지의 수면 단계를 주기적으로 번갈아 가면서 거치게 됩니다.

혈중 산소포화도는 무엇인가요?

우리의 심혈관 시스템은 우리의 몸 전체에 산소를 공급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혈중 산소포화도 (Sp02)는 건강 및 생리적 기능을 가늠하는 귀중한 지표입니다. 메이요 의료원(Mayo Clinic)의 연구에 따르면, 해수면 고도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의 몸의 혈중 산소포화도는 95 ~ 100% 사이어야 하며 90 % 미만은 지나치게 낮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호흡 속도는 우리에게 무엇을 알려주나요?

우리의 호흡 속도는 우리가 1 분 동안 호흡하는 횟수(brpm)를 측정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안정(휴식) 시의 호흡 속도가 느리면 건강 상태가 양호함을 나타냅니다. 성인의 안정시 분당 호흡수는 평균적으로 12 ~ 20 회입니다.

여성을 위한 월경 주기 추적

월경 주기 추적 기능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월경일과 배란기를 예측할 수 있으며, 생리 주기의 각 단계에서 신체 상태를 기록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신체적 데이터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월경 주기의 각 단계에서 이상적인 영양 섭취량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월경 주기 동안의 신체 상태와 반응을 이해하면, 자신의 월경 루틴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Check Your Heart Rate Check Your Stress Check Your Body Batter Check Your Sleep Check Your Plus OX Check Your Respiration Check Your Menstrual Cy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