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A/S 신청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부의 COVID-19 방역 지침에 따라 가민코리아의 온라인 A/S 서비스를 2021년 11월 21일까지 한시적으로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Garmin 서비스 센터를 통한 A/S도 가능하며 (가민 공식 인증 방문 서비스 센터)
센터에 따라 ‘방문 제한’을 시행하고 있는 곳이 있으니 안내사항을 참고하시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문의, 기술적인 오류 등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가민코리아 제품 지원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서비스 접수 완료해주신 A/S 건은 순차적으로 처리 진행될 예정이며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A/S 진행 상태 조회)


전화 : 02-2141-5855
이메일 : service.kr@garmin.com
운영 시간 : 월요일~금요일 10:00~16: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온라인 A/S 중단으로 불편을 끼쳐 드려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