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샵 방문 수리 접수 서비스 종료 및 가민 전문 A/S 센터 오픈 안내(8/1)
- 8월 1일, 한남동과 충무로에 전문 A/S센터 정식 오픈
- 시계, 사이클링 제품 및 아웃도어 매핑 핸드헬드 모델에 대한 보다 전문적인 상담과 서비스 제공 예정
- 기존 가민 브랜드샵(DDP점, 망원점, 가로수길점) 방문 수리접수 서비스는 7월 19일 종료
고객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8월 1일 가민 전문 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오픈할 예정입니다. 가민 공식 파트너사인 ‘와츠 스포츠’ 한남점과 ‘네베 상사’ 충무로 가민 체험 매장에서 보다 전문적인 상담 및 사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가민 공식 방문 서비스센터 정보 및 서비스 제공 범위
한남 서비스 센터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13 와츠스포츠 지하 1층 가민 체험 매장
- 한남 서비스 센터 연락처 : 02-797-8279
- 서비스 제공 범위 : 시계 전 제품 및 사이클링 전 제품군 상담 및 사후 서비스
충무로 서비스 센터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49 네베 상사/가민 체험 매장
- 충무로 서비스 센터 연락처 : 02-2268-8804
- 서비스 제공 범위 : 시계 전 제품 및 핸드헬드 전 제품군 상담 및 사후 서비스
가민 코리아 제품 지원 센터(전화/이메일 상담만 가능)
- 전화 : 02-2141-5855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이메일 : service.kr@garmin.com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