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러닝의 성지 석촌호수 인근에 위치한 가민 브랜드샵!”


가민코리아, 가민 브랜드샵 석촌점 오픈

2019년 10월 25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Garmin.co.kr)은 가민 브랜드샵 석촌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가민 브랜드샵 석촌점은 도심 속 안전한 러닝이 가능한 석촌호수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석촌점은 탈의실과 락커를 배치해 러너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운동 전후에 매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휴계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한 켠에 마련된 러닝 머신은 매장에서 시계를 착용한 후 직접 체험하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활용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석촌점에는 러닝, 아웃도어, 패션, 골프 등 가민 전체 라인업이 디스플레이 되며, 고객은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바로 구매 가능하다. 석촌점은 오픈 이벤트로 방문고객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민코리아는 석촌점 오픈을 기념해 ‘가민 나이트 런’ 행사를 진행한다. 평소 러닝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브랜드샵에 집결해 함께 석촌호수를 달리는 행사이다. 러닝 세션 외에도 가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가민 제품 관련 Q&A 세션과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돼 있다.  ‘가민 나이트 런’은 10월 29일(화), 10월 31일(목) 석촌점에서 진행 예정이며, 가민 공식 SNS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밖에도, 가민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오늘부터 2주간 전국 가민 브랜드샵에서 단독으로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신제품 ‘베뉴(Venu)’와 피트니스 기능이 특화된 ‘비보액티브 4(vívoactive 4)’를 판매한다. 또한, 오는 11월 1일부터는 패셔너블한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vívomove)’ 시리즈를 2주간 브랜드샵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현재 가민은

7개의 브랜드샵을 운영중이다. 브랜드샵의 자세한 정보와 기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정보는 가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민 브랜드샵 석촌점 정보]




이동 【Pressroom명부】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