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 시스템 중단 관련 안내문


중단된 시스템은 현재 복구 중이며, 곧 모든 시스템이 정상화될 예정입니다.

 

Garmin은 2020년 7월 23일 시스템 일부를 암호화시키는 사이버 공격을 받았습니다. 이로 인해 웹 사이트, 고객 지원, 고객용 애플리케이션, 회사 네트워크 등 온라인 서비스가 중단된 바 있습니다. 당사는 공격 정황 포착 즉시 바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복구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Garmin pay 결제 정보를 포함한 어떤 고객의 데이터도 공격을 받았거나, 도난을 당했다는 정황은 포착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가민 제품의 기능은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았으며, 단지 온라인 서비스만 공격받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공격받은 시스템은 현재 복구가 진행 중이며 며칠 내에 완벽하게 정상적으로 운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스템이 복구되고 있음에 따라, 정보의 백로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약간의 지연이 예상됩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들의 인내심과 이해에 머리 숙여 감사 드리며, 이번 사건을 교훈 삼아 한층 더 완벽한 고객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가민은 유저가 활동하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자 합니다. 이에, 항공, 자동차, 해양, 아웃도어, 피트니스, 패션까지 유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민의 모토는 ‘어제보다 나은 내가 되자(Beat yesterday)’이며, 이러한 열정을 가진 유저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가민 또한 어제 보다 나은 가민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한 상황 속에서도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주신 가민 유저분들께 머리 숙여 인사 드립니다. 조속히 모든 시스템을 정상화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