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카페까지 함께 운영! 브랜드 체험과 휴식을 동시에


가민코리아, 가민 프리미엄 브랜드샵 광교 갤러리아점 오픈

2020년 3월 5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Garmin.co.kr)은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가민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가민 최초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광교 갤러리아의 남성패션 및 아웃도어 브랜드가 중심적으로 자리잡은 5층에 위치한다. 가민의 스테디셀러 ‘피닉스’ 시리즈부터 러너들의 필수템인 ‘포러너’ 시리즈는 물론, 최근 ‘KPGA 코리안투어 공식 골프 워치’로 선정된 ‘어프로치’ 시리즈, 사이클링용 컴퓨터 ‘엣지’ 시리즈 등 가민 전체 라인업이 전시되며, 매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체험해보고 매장 내 전문가에게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특히, 가민 브랜드샵 광교 갤러리아점에는 가민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한 프리미엄 밀리터리 스마트워치인 ‘마크 커맨더(MARQ Commander)’가 단독으로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가민 플래그십 라인업인 마크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마크 커맨더’는 밀리터리에 특화된 제품으로 실제 훈련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을 대거 탑재하고 있다.

가민코리아는 지난 2017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국내 첫 가민 브랜드샵을 선보인 이후

백화점 지점까지 현재 전국적으로 8개의 브랜드샵을 운영중이며, 지속적인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번에 오픈한 광교점은 가민 브랜드샵 최초로 카페를 함께 운영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이다. 음료와 간단한 베이커리 메뉴가 판매되어 매장을 찾은 고객은 제품 및 브랜드 체험과 동시에 휴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전국 가민 브랜드샵 및 기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민 브랜드샵 정보]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