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SCOR와 GARMIN, 건강 및 웰니스 솔루션 아시아 태평양 전역으로 확대


중국, 홍콩, 일본, 싱가포르, 글로벌 InsurTech 솔루션에 합류

싱가포르, 2020년 11월 23일 – SCOR Global Life, Garmin, ReMark (SCOR 산하의 InsurTech 솔루션 공급업체)는 1 년의 성공적인 협력을 마친 뒤 혁신적인 생물학적 나이 측정 모델(Biological Age Model)인 BAM 솔루션을 아시아 태평양(APAC) 전역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이 솔루션은 SCOR의 전문 리스크 지식을 Garmin이 제공하는 웨어러블 기기 건강 데이터와 조합함으로써 사용자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종합적이고 매력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이 솔루션을 통해 다이나믹 언더라이팅(dynamic underwriting: 능동적 위험 인수 심사) 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 혁신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대만의 대형 보험사인 난산(Nanshan)은 이미 미화 4억 원 이상의 중증 질환 보험을 대만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이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사용자들은 평균적으로 자신의 생물학적 연령을 2년 감소시킬 수 있었다.

가민 헬스(Garmin Health) 시니어 디렉터인 욘 와즈커(Jörn Watzke)는 “가민이 InsurTech의 혁신의 여정에 참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 생물학적 나이 측정 모델(Biological Age Model) BAM™은 사용자들이 매일 사용하고 싶어하는 새로운 건강 지표로서 그 가치를 입증하였다.”라며  “이 모델이 지닌 높은 잠재력과 가치를 더하는 능력은 보험 산업보다 훨씬 더 폭넓게 활용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말했다 또한 그는 “우리는 더 많은 단체들과 소비자들이 이 즐거운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게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SCOR Global Life사의 Deputy CEO인 브로나 마지(Brona Magee)는 “전 세계가 코로나 19 팬데믹 사태에 대응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바이러스 전파를 억제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모델로서 주목받고 있다.”라며 “BAM은 자신의 삶의 방식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건강을 개선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혁신적 애플리케이션이다.” 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SCOR Global Life는 데이터, 지식, 기술을 활용하여 모든 소비의 여정에서 클라이언트와 함께 새로운 솔루션을 창조하여, 사람들의 건강과 웰니스에 실제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SCOR Global Life와 Garmin은 ReMark와 함께 이러한 파트너십을 아시아 태평양 시장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첨단 기술에 능통하고 건강을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들로 이루어진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근 중국 합작 투자 생명보험사인 Manulife-Sinochem Life Insurance가 BAM 이니셔티브를 시작한 것을 필두로, 홍콩의 BOC Life, 싱가포르의 SNACK by Income, 일본의 후쿠야마시 등이 6 개월 이내에 BAM 이니셔티브를 시작할 예정이다.

ReMark의 CEO인 나지아(Na Jia)는 “최초로 지방 정부와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선도적인 보험사들과 함께 APAC 지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라며 “SCOR의 생물학적 나이 측정 모델인 BAM™은 다양한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ReMark의 Good Life 앱과 연동돼 보험회사와 소비자들의 관계를 변화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다.”라고 했다. 또한, 그는 “Garmin 과의 협력 관계 덕분에 소비자들은 고품질의 데이터과 매력적인 Garmin 제품에 접근할 수 있다. 우리는 앞으로 전 세계의 더욱 다양한 단체들이 이 파트너십에 참여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동 【Pressroom명부】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