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코리아, 부산 지역 최초의 가민 공식 브랜드샵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오픈


프리미엄 한정판 골프 스마트워치 마크 골퍼 최초 전시 및 판매!

2020년 9월 1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Garmin.co.kr)은 부산 지역에 최초의 가민 공식 브랜드샵을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5층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오픈한 가민의 10번째 브랜드샵은 골프,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가 자리잡고 있는 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프가 메인 테마로 구성돼 있다. 가민은 최근 ‘KPGA 코리안투어 공식 골프 워치’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출시한 독보적인 스펙을 갖춘 골프 GPS 스마트워치 ‘어프로치 S62’와 골프 GPS 레이저 거리측정기 ‘어프로치 Z82’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내 골프 스마트 기기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워나가고 있다. 롯데 부산 본점에는 가민 골프 전체 라인업과 가민 스마트워치 전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브랜드샵에는 국내 최초로 ‘마크 골퍼(MARQ Golfer)’ 모델이 전시 및 판매된다.  마크 시리즈는 지난해 가민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런칭한 럭셔리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가민에서 주력하고 있는 분야의 특징을 담아낸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항공, 해양, 자동차, 아웃도어, 스포츠, 밀리터리를 테마로 한 ‘마크 에비에이터’, ‘마크 캡틴’, ‘마크 드라이버’, ‘마크 어드벤처러’, ‘마크 애슬리트’, ‘마크 커맨더’가 있으며, 여기에 가민의 혁신적인 골프 테크놀로지를 상징하는 ‘마크 골퍼’를 추가했다.

가민의 혁신적인 골프 기능을 대거 탑재한 마크 골퍼는 코스에서 가장 가까운 기상 관측소에서 바람 정보를 받아 위치한 코스의 풍향과 풍속을 확인할 수 있는 ‘바람 확인’ 기능을 지원하며, ‘버추얼 캐디(Virtual Caddie)’ 기능은 현재의 풍향 및 코스 레이아웃과 기록된 유저의 스윙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클럽 추천 등 코스 공략법을 알려준다.

이밖에도, 오르막과 내리막의 경사를 자동으로 감지해 보정거리를 알려주는 ‘플레이스라이크 디스턴트(PlaysLike Distance)’ 기능, 코스 맵에서 해저드의 위치 및 현재 위치로부터 해저드까지의 거리를 알려주는 ‘해저드 뷰(Hazard View)’ 기능 등 코스 공략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 41,000여개 이상의 코스 맵이 내장돼 있어 국내 라운딩 뿐만 아니라 해외 라운딩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골퍼의 시각으로 디자인 된 마크 골퍼는 디자인 하나하나에 골프를 상징하는 디테일이 반영돼 있다. 세라믹 베젤에 18개의 커스텀 애칭 홀 인디케이터가 새겨져 있으며, 이는 필드 위 유저의 현재 위치를 보여준다. 또한, 시계를 돋보이게 하는 깔끔한 디자인에 가벼우면서도 통기성과 생활 방수 성능을 갖춘 밴드를 제작하기 위해 프랑스 장인들과 협업했다. 프랑스 전통 방식으로 제작된 그린 자가드 위빙 밴드는 스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자세히

지난 2017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국내 첫 가민 브랜드샵을 선보인 가민코리아는 이후

그리고 이번에 부산 지역에 최초의 가민 브랜드샵을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추가하며 전국적으로 10개의 브랜드샵을 운영 중에 있다.

한편, 전국 가민 브랜드샵 및 기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민 브랜드샵 정보]




이동 【Pressroom명부】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