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콜라보한 ‘인스팅트 2 솔라 원피스’ 와디즈 통해 출시


“세계 최초 ‘원피스’ 테마의 스마트워치, 아시아 한정 출시!”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선두주자 가민(Garmin.co.kr)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에서 영감을 받은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솔라 원피스(Instinct 2 Solar ONE PIECE)’ 에디션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최초로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콜라보한 스마트워치인 이번 인스팅트 2 솔라 원피스 에디션은 ‘몽키 D. 루피’, ‘롤로노아 조로’, ‘토니토니 쵸파’ 등 총 3가지 옵션으로 구성돼있다.

‘몽키 D. 루피’ 모델은 블랙 컬러에 해골 모양 버클, 크로스본 디테일, 그리고 빨간색과 노란색 베젤 및 버튼을 접목시켜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의 긍정적이고 용감한 성격을 시각화했다. 또한, ‘롤로노아 조로’ 모델은 조로의 헤어와 패션 스타일, 시그니처 기술 삼도류를 시계 디자인에 담아냈으며, ‘토니토니 쵸파’ 모델은 분홍 케이스와 하늘색 버튼으로 쵸파의 벚꽃이 휘날리는 장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여기에, 나뭇결을 살린 보석 상자 시계 케이스와 오피셜 캐릭터 스티커, 캐릭터 일러스트 스탠드를 제공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인스팅트 2솔라 제품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우수한 내구성과 혁신적인 기능을 자랑한다. 미국 군사 표준 MIL-STD-810및 10ATM(100m) 방수 등급을 준수해 제작됐으며, 방수, 다방향 낙하 및 충격 저항, 동결-융해, 부식 테스트 등을 모두 통과했다. 또한, 가민의 특별한 기술이 적용된 투명한 태양광 충전 렌즈인 ‘파워 글라스(Power Glass)’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뛰어난 태양광 전력 변환 효율을 갖췄으며, 유저는 ‘파워 매니저(Power Manager)’ 시스템을 활성화시켜 배터리 사용을 무제한으로 연장할 수 있다.

또한, GPS, GLONASS, Galileo 등을 포함한 멀티 GNSS 위성 시스템을 내장했으며 전자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를 탑재해 등산 및 하이킹과 같은 아웃도어 액티비티 시 활용도가 높다. 이외에도 러닝, 골프, 서핑 등 30여가지 스포츠 앱이 내장돼 있어 멀티스포츠 스마트워치로 활용 가능하다.

여기에, 광범위한 헬스케어 모니터링 기능 또한 갖췄다. 심박수, 스트레스 지수, 혈중산소포화도 등 유저의 실시간 건강 데이터를 시계 화면에서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유저의 현재 에너지 보유량을 측정해주는 ‘바디 배터리’ 기능을 제공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일상생활을 영위하도록 지원한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 연동 시 전화, 문자, 소셜 미디어 알림 등을 손목 위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스팅트 2 솔라 원피스 에디션은 와디즈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며, 1,000대 한정 판매된다. 오늘 오후 6시부터 5월 12일까지 와디즈에서 사전 펀딩이 진행되며, 사전 펀딩 기간에 구매한 선착순 300명에 한해 특별 선물인 ‘원피스 캔 글라스 레트로 에디션’이 증정될 예정이다. 인스팅트 2 솔라 원피스 에디션의 권장소비자가격은 55만 9천원이다.

 

 

 




이동 【Pressroom명부】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