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스포츠’ 출시


“감각적인 디자인에 담아낸 모던한 기능!”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선두주자 가민(Garmin.co.kr)은 실제 시곗바늘을 탑재해 클래식한 워치 디자인에 스마트 기능을 담아낸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스포츠(vívomove Spor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체 무게가 33.8g에 불과한 비보무브 스포츠는 40mm 화면에 20mm 퀵 릴리즈 실리콘 밴드가 적용 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실제 시곗바늘 아래에는 유저가 필요로 할 때에만 나타나는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숨겨져 있어 가벼운 터치로 연동된 스마트폰으로부터 수신된 문자, 이메일, 캘린더 일정, 각종 소셜미디어 알람 등의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히

비보무브 스포츠는 유저가 더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심박수, 혈중산소포화도, 호흡 빈도, 스트레스 지수 등의 실시간 건강 데이터를 제공해줘 유저 스스로 컨디션 조절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현재 신체 에너지 보유량을 알려주는 ‘바디 배터리(Body Battery)’ 기능을 지원해 운동 및 휴식 일정을 주체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월경 주기 및 임신 추적 등 여성을 위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다양한 웰빙 데이터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증상을 가민 커넥트 앱에 기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요가, 필라테스, 유산소 운동, 근력 운동 등 다수의 스포츠 앱을 내장했으며, 연동된 스마트폰의 GPS에 연결하면 야외 산책을 즐기거나 러닝 및 사이클링 시에도 거리와 속도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5ATM(50미터) 방수 등급을 갖춘 비보무브 스포츠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5일간 연속 사용가능한 우수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가민의 글로벌 컨수머 제품군 마케팅 담당 부사장 수잔 라이먼(Susan Lyman)은 “스마트워치의 니즈가 전 세계적으로 높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실제 시곗바늘이 적용된 아날로그 감성의 워치 디자인을 선호한다.”라고 전하며 “새롭게 선보인 비보무브 스포츠 라인업은 스마트함과 클래식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데일리용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로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누리고 싶은 유저를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쿨민트 및 블랙, 코코아, 아이보리 등 총 4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출시된 비보무브 스포츠는 가민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오는 23일까지 단독 판매한다. 이후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39,000원이다. 




이동 【Pressroom명부】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