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스마트5’ 출시


“디자인, 기능, 배터리 수명 모두 다 챙긴 스마트밴드!”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Garmin.kr)은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스마트5(vivosmart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4.5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스마트5는 민트, 화이트, 블랙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7일 연속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버튼과 터치방식을 동시에 지원하며, 편안한 착용감의 실리콘 밴드에 샤워 및 수영이 가능한 방수 기능까지 갖춰 높은 일상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다양한 스포츠 앱과 건강 모니터링 기능이 탑재돼있어 유저의 건강과 웰빙을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보스마트5는 다양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심박수, 혈중 산소 포화도, 스트레스 지수 등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바로 확인 가능하며, 수분공급 추적, 소모된 칼로리 데이터 등도 손목에서 쉽게 확인 가능하다. 또한, 고급 수면 모니터링 기능이 내장돼 착용하고 잘 경우 수면 단계, 움직임의 양, 스트레스 지수 등을 바탕으로 측정한 수면 점수 및 리포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바디 배터리(Body Battery)’ 기능도 제공해 스트레스 지수, 심박 변동 수(HRV), 수면 패턴, 운동 등에서 수집한 데이터의 조합을 통해 현재 유저의 에너지 보유량이 높은지 혹은 낮은지 알려줘 효율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비보스마트5는 걷기, 근력 운동, 필라테스 등 다양한 스포츠 앱이 내장돼있어 운동을 통해 체력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호환되는 스마트폰의 GPS와 연결되면 산책, 러닝, 자전거 타기 등 야외 활동의 거리, 속도 및 페이스를 정확하게 추적할 수 있으며 ‘신체 나이(Fitness Age)’ 측정 기능을 통해 유저가 활동량은 늘리고 체지방은 줄여서 실제 연령보다 낮은 수치를 달성하도록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연동 시 수신되는 전화 및 문자, 이메일, 각종 소셜 미디어와 캘린더 알림 등을 손목 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유저들은 개인 맞춤형 ‘모닝 리포트(Morning Report)’를 통해 수면 점수, 목표 걸음 수, 다가오는 일정, 날씨 등 도움이 되는 정보를 확인하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가민의 글로벌 컨수머 제품군 세일즈 담당 부사장인 댄 바텔은 “매일 착용할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밴드 형태의 가볍고 편안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도 많다.”라며 “어떤 스타일에도 매칭 가능하도록 무난한 색상으로 출시된 비보스마트5는 건강 모니터링과 피트니스 추적 기능, 여기에 스마트 기능까지 함께 제공해 데일리로 착용하기 안성맞춤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보스마트5는 오늘부터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0만 9천원이다.

자세히




이동 【Pressroom명부】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