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 ‘2023 가민 헬스 어워드’ 참가자 모집


2023년 6월 20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www.garmin.co.kr)이 ‘2023 가민 헬스 어워드’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가민 헬스 어워드는 전 세계에서 가민의 웨어러블 기술을 건강 및 웰니스 프로그램에 성공적으로 적용시킨 가장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한 기업들을 선정해 수상한다. 이번 어워드는 ‘헬스 케어 & 리서치’, ‘보험 & 고용자 건강’, ‘피트니스 & 웰니스’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카테고리 소개

 

지난해 진행된 2022 가민 헬스 어워드에는 가민의 웨어러블 기술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축한 7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했다. 카테고리별 3개의 기업이 후보로 선정되어 이탈리아 로마에서 진행된 ‘2022 가민 헬스 서밋’에 초청되었으며, 최종적으로 카테고리별 1개의 우승팀을 선정해 수상을 진행했다.

이번 어워드는 7월 24일까지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심사를 통해 9월 중 각 카테고리별 3팀씩 총 9팀의 후보자가 선정되어 개별적으로 통지될 예정이다. 선정된 후보자들은 11월 9일부터 이틀간 싱가포르에서 진행되는 ‘2023 가민 헬스 서밋’에서 3분 분량의 피치 비디오와 함께 질의응답을 통해 심사를 거치게 되며, 최종 우승 기업 3팀에게는 약 1만 달러 상당의 가민 웨어러블이 수여될 예정이다.

참가자가 제출하게 되는 솔루션 혹은 리서치 프로젝트는 가민 웨어러블을 사용해야 하며, 가민 스마트 기기에서 작동 가능해야 한다. 각 솔루션은 하나의 카테고리에만 지원 가능하며, 솔루션 지원 개수에는 제한이 없다. 솔루션 평가는 혜택, 확장 가능성, 독창성 및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될 예정이다.

가민 헬스의 시니어 디렉터 욘 와즈커(Jörn Watzke)는 "선도적인 기업들이 디지털 치료, 재활, 참여, 피트니스 및 웰니스 등 광범위한 활용 사례에 대한 데이터 기반 솔루션을 선보이는 가민 헬스 어워드는 업계에서 가장 빛나는 영예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가민 웨어러블 기술의 고품질의 생리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들은 전 세계의 웰니스 산업을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라고 덧붙였다.

 

참가 신청 및 어워드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히
*접수는 영문으로만 가능합니다*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