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ENT MISSION

DESCENT MISSION

위대한 일은 우리 모두가 힘을 합칠 때 비로소 일어납니다.
여러분의 다이브 데이터를 공유함으로써, 해양 보존에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21 년에 우리는 LAMAVE ( Large Marine Vertebrates Research Institute Philippines ) 를 비롯한 여러 단체들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필리핀, 인도네시아, 일본, 대한민국,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과 같은 아시아 전역의 Garmin 다이버들의 힘을 모아 행동으로 옮기고 함께 바다를 보호하였습니다.

UNTIL

2021

10,000+

Garmin 기술의 도움으로, 해양 생물과 약 10,000회 이상 조우하였습니다.

알고 계신가요?

모든 바다거북, 만타 가오리, 고래상어는 특유의 무늬를 통해 각각의 개체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해양 동물과 만나 GPS위치, 날짜, 지속시간, 수온, 수심을 기록함으로써 Garmin 다이버들은 해양 생물 연구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바다거북

바다거북은 특유의 무늬를 가진 얼굴 부위의 스큐트(scute)를 통해 식별할 수 있습니다.

고래상어

각각의 고래상어는 아가미 뒤쪽 부분과 가슴 지느러미 위 부분에서 볼 수 있는 점 무늬를 통해 개체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만타 가오리

각각의 만타 가오리는 아랫배 부분에서 볼 수 있는 고유의 점 무늬를 통해 개체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LAMAVE에 대하여

Large Marine Vertebrates Research Institute Philippines (LAMAVE) 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해양 거대 생물과 그들의 서식지를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는 비정부기구입니다. LAMAVE 는 바다와 그것을 고향으로 삼은 생물종들을 보호하기 위한 열쇠가 바로 과학, 사람, 지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세히
  1. 1,900+

    1,900마리 이상의 고래상어를 식별

  2. 30+

    30편 이상의
    관련 연구 논문

  3. 250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250명 이상의 자원봉사자

  4. 20,000+

    20,000시간 이상의 수중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