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2022 가민 헬스 어워드 참가자 모집


가민은 2022년 가민 헬스 어워드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가민 헬스 어워드는 가민 헬스 데이터와 결합할 수 있는 기업들의 솔루션을 응모 받아 장기적으로 함께 혁신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에코시스템 구축을 위해 진행된다. 의료, 보험, 고객 참여 등 3가지 부문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장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한 기업을 선정해 수상한다.

지난해 1회로 진행된 2021년 가민 헬스 어워드에는 6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했다. 부문별 3개의 기업을 선정해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진행된 2021 Garmin Health Summit에 초청했다. 9 팀이 경쟁했으며, 부문별 1개의 우승팀을 선정해 수상했다. 

2022년 어워드 참가 응모는 7월 8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어워드는 2022년 9월 29일 ~30일 양일간 이탈리아 로마에서 진행된다. 카테고리별 상위 3개의 후보 대상에 개별 통지될 예정이며, 최종 후보자들은 180초의 피치 비디오를 준비해야 하며, 현장에서 실시간 질의 응답시간을 갖는다. 최종 우승 기업에는 약 10,000 USD 달러 상당의 가민 스마트워치 50대가 증정 될 예정이다.

참가 부문 설명 :

제출할 솔루션 또는 리서치 프로젝트는 가민 스마트기기에서 구현 및 구동돼야 한다. 각 솔루션은 하나의 부문에만 지원 가능하며, 솔루션 지원 개수에는 제한 없다. 솔루션 평가는 고객 만족, 확장 가능성, 독창성 및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어워드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세히
*접수는 영문으로만 가능합니다.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