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 디즈니 100주년 기념 스페셜 걷기 챌린지 진행


2023년 7월 3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 (www.garmin.co.kr)이 디즈니의 100주년을 기념해 가민 키즈 제품군 할인 구매 혜택과 디즈니 기념 배지를 얻을 수 있는 ‘디즈니 100년의 경이로움 시리즈’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한 달간 참여 가능한 이번 ‘디즈니 100년의 경이로움 시리즈’ 챌린지는 100년간 디즈니가 보여준 창의성과 혁신, 그리고 결단력을 기리기 위한 100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호환되는 가민 스마트워치를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이번 챌린지에 참여 가능하다.

이번 챌린지는 7월 한 달 내에 10일 연속으로 하루 만보의 걸음 수를 기록하면 완료할 수 있다. 챌린지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경우, ‘디즈니의 마법 속으로 걸어가기’ 활동 배지와 함께 가민의 비보핏 주니어 제품군을 가민 공식 온라인몰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챌린지 종료 후 일주일 뒤인 8월 7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민 유저들에게는 또 다른 이번 배지 시리즈를 얻을 수 있는 추가 챌린지가 진행될 예정이다. 9월 한 달 간 100분의 걷기 시간을 기록한 유저는 마블 배지를, 11월 한 달 중 총 10일 하루 만보의 걸음 수를 기록한 유저는 디즈니 프린세스 배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앞서 5월에 진행된 스타워즈 배지 챌린지를 포함해 올해 준비된 ‘디즈니 100년의 경이로움 시리즈’ 챌린지 배지 4개를 모두 획득하면 보너스 배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걷기 챌린지 및 가민 비보핏 주니어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민 커넥트 앱(Garmin Connect) 및 가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