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코리아, 15일간의 특별 할인, ‘2023 BLACK FRIDAY’ 프로모션 진행


2023년 11월 10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www.garmin.co.kr)은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기간을 맞아 11월 10일부터 24일까지 15일간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2023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한해 변함없이 가민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준비된 이번 ‘2023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가민의 다양한 인기 라인업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특히 유저의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모험을 든든히 지원해주는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에픽스 프로(epix Pro)’ 시리즈를 20%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총 3가지 사이즈에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티타늄 베젤로 구성된 에픽스 프로 시리즈는 기존 버튼 컨트롤 뿐만 아니라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유저의 가독성과 편의성을 높여주며, 주변에 자신의 위치를 알릴 수 있는 내장 LED 플래시라이트, 업힐 러닝 능력을 측정하는 힐 스코어(Hill Score), 지구력 능력을 측정하는 인듀어런스 스코어(Endurance Score) 등의 혁신적인 트레이닝 기능을 탑재했다. 배터리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가장 큰 51mm 사이즈 기준 최대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걱정 없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라이더들의 인기 제품인 GPS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1040(Edge 1040)’도 20% 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엣지 1040은 전 세계 사이클링 컴퓨터 시장을 이끌고 있는 가민의 대표 ‘엣지’ 시리즈 중 하나로 터치스크린 컬러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높은 시인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태양광 충전 렌즈 덕분에 최대 100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멀티밴드 GNSS 위성 시스템을 내장해 밀집된 도심이나 숲속에서도 정확한 위치를 제공하며 초행길도 여유롭게 주행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무제한 배터리 수명의 러기드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X(Instinct 2X)'는 10% 할인, 스타일리시한 골프 스마트워치 ‘어프로치 S42(Approach S42)’는 50% 할인 등 총 14종의 다양한 라인업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특히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할인 대상 제품을 더욱 다양하게 선정하고 할인율 또한 큰 폭으로 높였다”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2023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가민 공식 홈페이지와 가민 브랜드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