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 손목 위 든든한 건강 및 피트니스 코치 '베뉴 3'와 '비보액티브 5' 웰니스 스마트워치 출시


2023년 11월 15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www.garmin.co.kr)은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에 특화된 웰니스 스마트워치 2종 ‘베뉴 3(Venu 3)’ 시리즈와 ‘비보액티브 5(vívoactive 5)를 전격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두 제품군 모두 밝고 선명한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채택했으며 24/7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유저가 주요 건강 지표와 신체 활동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광범위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맞춤형 수면 코치 및 낮잠 감지 기능은 유저가 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에 가이드가 제공되는 명상 세션과 휠체어 사용자를 위한 휠체어 모드 등 다양한 유저 층에 맞춘 신규 기능들이 추가되었다.

 

유저는 아침마다 수면, 회복, 심박변이도(HRV) 등의 대한 개요가 담긴 모닝 리포트를 받는 것을 시작으로, 매일 개인 건강 및 피트니스 목표를 전방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수면 코치’ 기능은 유저의 수면 건강을 든든하게 지원한다. 수면 점수 및 권장 수면 시간에 대한 맞춤형 코칭을 제공하고, 다양한 수면 단계, 혈중산소포화도 및 심박변이도와 같은 주요 지표를 추적해준다. 낮잠 감지 기능을 활용하면 낮잠을 자동으로 추적하고 기록해 낮잠이 개인 신체에 어떤 이점을 주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목표 시간 및 기간까지 제안받을 수 있다.

 

두 제품군 모두 다채로운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유저는 걷기, 러닝, 사이클링, 수영 등 30개 이상의 내장 스포츠 앱을 활용할 수 있고, 근력 운동, HIIT, 필라테스, 요가를 위한 운동 동작 애니메이션도 준비되어 있어 워치에서 바로 동작을 따라할 수도 있다. 그리고 연동 가능한 스마트폰에서 가민 커넥트 앱(Garmin Connect™) 앱에 연결해 1,600개 이상의 운동을 자신만의 단계별 운동으로 구성해 워치로 바로 전송하여 나만의 운동 루틴을 계획할 수도 있다. 일일 걸음 수나 칼로리 소모량을 기록하는 것 뿐만 아니라 중간 및 격렬한 강도의 운동, 러닝 또는 사이클링 중 최대산소섭취량 등을 추적할 수 있으며, 여기에 더해 5K나 더 장거리 훈련을 하는 유저는 무료 가민 코치(Garmin Coach) 적응형 훈련 계획을 통해 개인 목표 달성을 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유저는 워치에서 운동 효과 및 회복 시간을 확인해 각 운동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과 피트니스 챌린지에 도전하기 위해 회복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바디 배터리를 활용하면 하루 종일 유저의 에너지 수준을 모니터링해 활동과 휴식을 위한 최적의 시간을 찾고 수면, 낮잠, 일상 활동 및 높은 스트레스가 에너지 수준에 구체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개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명상 가이드를 제공해 안내에 따라 스트레스와 불안 등을 줄이는 명상을 진행할 수도 있다.

 

이번 신제품들은 휠체어 사용자만을 위한 새로운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휠체어 모드에서 유저는 휠체어 미는 동작을 추적할 수 있고, 일일 운동량을 추적, 체중 변화 알림, 휠체어 전용 내장 스포츠 앱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새롭게 휠체어 모드가 추가되면서 휠체어 유저의 주요 인사이트의 의미를 높이기 위해 일부 기존 기능들의 알고리즘도 수정 및 개선되었다.

 

베뉴 3 시리즈

1.4와 1.2인치의 아름다운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에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된 베뉴 3 시리즈는 가벼운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과 실리콘 밴드가 특징이다.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에 연동될 경우 내장 스피커와 마이크를 통해 손목에서 바로 전화를 걸고 받거나 문자 메시지에 응답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의 음성 어시스턴트를 사용해 문자 메시지 등에 응답할 수 있다. 밤낮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뉴 3 시리즈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3는 최대 14일, 3S는 10일 동안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다.

Venu 3

 

 

비보액티브 5

1.2인치의 AMOLED 디스플레이를 갖춘 비보액티브 5는 알루미늄 베젤에 실리콘 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저 일상의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비보액티브 5는 유저가 자신의 신체에 대해 학습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방법을 코치해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든든하게 지원해준다. 비보액티브 5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1일의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해 일상에서 충전 부담 없이 데일리 워치로 활용할 수 있다.

가민의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세일즈 부사장 댄 바텔(Dan Bartel)은 “이번에 선보이는 두 신제품은 성인, 임산부, 시니어, 휠체어 사용자 등 구분없이 모든 유저의 건강 및 피트니스 목표 달성을 지원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며, “바쁜 일상에서부터 운동과 휴식을 하는 순간까지 손목 위의 든든한 웰니스 코치로 유저가 본인의 신체 상태를 더 잘 이해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베뉴 3 시리즈와 비보액티브 5는 가민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가민 브랜드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제품 및 권장소비자가격은 다음과 같다.

vívoactive 5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