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가민, 창립 35주년 맞아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응원하는 신규 글로벌 캠페인 공개


 

2024년 5월 20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Garmin.co.kr)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어제보다 나은 오늘(beat yesterday)’을 응원하는 신규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GPS 및 스마트 웨어러블 선도 브랜드인 가민은 1989년 창립 이래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라는 브랜드 정신을 고수해왔다. 가민은 어떤 성취도 단숨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통해 이루어진다고 믿고 있으며, 각 비즈니스 분야의 혁신 기술을 일상 생활에 점차 통합하여 매 순간을 고객들과 함께해 왔다.

 

‘더 나은 자신으로 나아가라’ 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가민은 브랜드 창립 35주년을 맞아 ‘Be More, beat yesterday’ 라는 제목으로 새로운 글로벌 영상을 전 세계 처음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손목을 돌려 시계를 깨운다”는 동작으로 이는 변화를 상징하며, 매일 조금씩 변화를 시도하고 도전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자신이 되도록 격려한다.

 

글로벌 메인 영상에 이어 3가지 주제의 영상이 후속으로 나온다. ‘런 모어(Run More)’라는 주제의 영상에는 가수 션이 등장해 러닝을 하며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위해 매일 노력하는 그의 의지를 표현했다. 또한, ‘익스플로어 모어(Explore More)’라는 주제의 영상에서는 가민의 아웃도어 앰버서더이자 장거리 하이커인 두두부부(양희종·이하늘)가 하이킹과 함께 더 나은 자신이 되도록 격려하는 모습이 담겼으며, ‘사이클링 모어(Cycling More)’ 영상에서는 박찬종 패러사이클리스트가 사이클링을 통해 자신이 경험한 변화의 순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글로벌 메인 영상과 3가지 ‘Be More’ 주제의 영상 및 이미지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에 공개되었다. 또한, 가민은 많은 고객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나은 자신이 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참여형 소셜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가민은 더 많은 고객들과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맞이하는 것을 함께하고자 한다”며, “이번 35주년 캠페인을 통해 함께 변화를 꿈꾸고 더 나은 자신이 되도록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가민 소개]

가민은 러닝, 사이클링, 수영, 골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힘든 것에 먼저 도전한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가민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운동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기술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매일을 혁신의 기회로 여기며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꿈꾸는 가민은 제품 설계부터 엔지니어링, 제조, 마케팅, 고객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을 아웃소싱 없이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수직적 통합’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디어 문의]

marketing.kr@garmin.com




이동 【Pressroom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