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 링크 건너 뛰기

서비스 센터 품은 가민 공식 브랜드샵 천호점 그랜드 오픈


천호 자전거거리에 인접한 자전거에 특화된 브랜드샵

2021년 4월 14일, 서울 –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Garmin.co.kr)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서비스 센터를 품은 가민 공식 브랜드샵 천호점을 4월 13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가민 브랜드샵 천호점은 가민의 13번째 브랜드샵으로, 천호 자전거거리와 가까이 위치해있다. 이번 매장은 사이클링에 특화된 매장으로 스마트 인도어 트레이닝 제품인 ‘탁스(TACX)’ 라인업을 포함해 가민의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Edge)’ 시리즈의 전체 모델이 전시 및 판매된다.

또한, 가민의 스테디셀러 스마트워치인 ‘피닉스(Fenix)’ 시리즈 및 러너들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은 ‘포러너(Forerunner)’ 시리즈는 물론 ‘KPGA 코리안투어 공식 골프 워치’로 선정된 가민 골프 전체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자유롭게 제품을 착용 및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전문가에게 가민 스마트 기기의 기능 및 다양한 활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 설치된 스마트 인도어 사이클 트레이너인 ‘탁스(TACX)’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매장을 오픈하며 가민 공식 서비스센터 중 하나인 ‘한남 와츠스포츠 가민 서비스 센터’를 ‘가민 브랜드샵 천호점’으로 이전 오픈했다. 가민 브랜드샵 천호점에서는 가민 관련 제품의 구매부터 수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지난 2017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국내 첫 가민 브랜드샵을 선보인 가민코리아는 이후

여기에 이번에 오픈한 천호점까지 현재 전국 13개의 브랜드샵을 운영 중에 있다.

한편, 전국 가민 브랜드샵 및 기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동 【Pressroom명부】